리빙

여행이지 "여행출발 2일차 고객 의견 즉시 반영"

컨텐츠 정보

본문

0005254056_001_20230503101808175.jpg?type=w647

 

여행이지 "여행출발 2일차 고객 의견 즉시 반영"교원투어 여행브랜드 '여행이지'는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'여행 중 만족도 조사'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.

여행 중 만족도 조사는 여행 출발 후 2일 차에 실시간으로 고객의 개선의견을 청취한 뒤 이를 상품에 즉각 반영하는 제도다.

여행이지는 기존에 시행하고 있는 '여행 후 만족도 조사'까지 총 2회에 걸쳐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상품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